하이엔드컨셉의 창작 특화 교육
게임 원화를 위한 여러가지 모작을 중심으로
컨셉에 맞는 캐릭터를 독창적으로 디자인합니다.
CLASS INFORMATION교육과정안내
인체에 대한 기본기를 토대로 여러가지 모작을 통해 캐쥬얼, 실사, 반실사 등 다작을 보고 그에 따른 개인에 맞는 화풍을 토대로 창작 결과물을 다량 제작하는 교육 과정입니다. 2D 캐릭터 디자인은 원화가가 가장 많이 준비하는 분야이며, 그림 실력 향상 뿐만 아니라 게임의 컨셉에 맞는 캐릭터를 작업합니다.
SUBJECT TARGET수강과정 강의대상
1. 게임 분야로의 취업 또는 이직을 원하시는 취업/이직 준비생
2. 평소 드로잉을 즐기며 게임 분야 아트웍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
3. 취미 또는 진로탐색의 목적으로 게임분야에 관심이 많으신 분
EMPLOYMENT FIELD수강과정 취업분야
- 그래픽기술자격(GTQ) /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 게임원화가, 게임디자이너, 게임기획자, 프로그래머 등
- 메이저 게임회사, 애니메이션회사, 프로덕션, 방송사 등의 게임분야
과목별 체계적인 개인면담과 전문교육 양성 프로그램
더블유아카데미만의 특별한 선택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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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학과별 전문가 선생님들의 철저한 분석과 개인면담을 통한 특별 맞춤형 수업과정 컨설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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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야별 전문적인 실무경력으로 다양한 실무기반 수업을 제공하는 베테랑 전문강사들의 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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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취업연계 시스템 도입을 활용한 핵심적인 정보 제공으로 수강생들의 실무 취업률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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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리에이티브한 수업과정을 위한 각 수업 과정별 수강생 맞춤 하이퀄리티 포트폴리오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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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수강생들의 교육과정과 수준난이도에 맞는 수업진행을 위한 각 과목별 지속적인 피드백
게임원화과정 수강생후기
더블유컴퓨터아트학원의 실제 수강생들의 생생한 리얼후기 !개월 | 주요과목 | 수업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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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디지털드로잉 인체 비율 / 비례 |
캐릭터의 비율과 비례 / 캐릭터 자세를 자연스럽게 만드는 무게중심 스케치 형태의 기초연구 형태의 기준선 잡기 / 면과 입체표현 |
[ 형태를 잘 잡는 3가지 중요 요소 ] - 비례 / 기준선 / 무게중심 콘트라포스토 [ 전체에서 부분으로 드로잉 순서익히기 ] - 연필드로잉과 타블렛드로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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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의 비율과 비례 형태를 만드는 기본 쉐입 / 남녀 인체의 비율구성 연령대별 차이 3등신 / 5등신 / 8등신 캐릭터의 바디스케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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캐릭터의 비례 기준선 무게중심 / 퍼스팩티브 기본이론 1,2,3소점 투시 | ||
2 | 캐릭터 해부학 연구 | [ 인체의 골격 이해 ] - 전신뼈의 구성 / 전신골격과 근육 이해 / 남녀 골격의 차이 얼굴과 가슴선까지의 포컬포인트 |
[ 인체의 근육 이해 ] - 두상과 얼굴의 근육흐름도 ( 전두 / 두정 / 측두 / 후두 ) / 얼굴과 가슴선까지의 포컬포인트 | ||
상체 ( 앞, 뒤 ) 근육 척추의 흐름 / 팔 근육과 손의 디테일 연구 / 게임캐릭터 모작 1 | ||
다리 근육 ( 앞, 뒤 ) 발 골격 근육 이해 및 적용 / 게임캐릭터 모작 2 | ||
3 | 재질 / 빛 / 명암 | 매트리얼 명암 연구 빛의 흐름 재질연구 ( 4대재질 무기물 색온도 한난대비 ) / 빛의 흐름 반사광, 그림자, 텍스처 |
명암 채도 색채 이해 / 명화 연구, 색체 연구 | ||
[ 색채 시각적 규칙성 ] - 캐릭터의 색 ( 규칙 ) / 캐릭터의 메인컬러 서브컬러 포인트컬러 ( LOL 오버워치 애니컬러연구 ) | ||
[ 캐릭터의 메인컬러 서브컬러 포인트컬러 ] - 캐쥬얼게임 컬러연구 / 반실사 실사장르의 컨셉의 컬러 연구 | ||
4 | 게임캐릭터 창작 1 | 누드바디 커스터마이징 / 창작을 위한 마인드맵 자료수집 레퍼런스의 과정 / 캐릭터의 바디 커스터마이징 8종 |
[ 컨셉캐릭터란? ] - 직업과 역할의 정보가 담겨있는 컨셉아트 [ 창작의필수요건 ] - 정보와 자료 수집 / 역사적 고증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자료 찾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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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인드맵 만들기 창작의 필수 요건 ] - 직업과 역할의 정보가 담겨있는 컨셉아트 / 러프 썸네일 진행 아이디어스케치 | ||
게임캐릭터 창작 ( 게임캐릭터의 세계관부여 ) / 러프 썸네일 / 아이디어스케치 각 게임사별 캐릭터연구 트렌디한 스타일의 연구 및 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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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 게임캐릭터 창작 2 | 게임캐릭터의 아이템 / 레벨업이나 보상에 따른 의상 시스템의 이해 캐릭터의 비례 차이 / 의상 러프스케치 포인트 강조 |
실루엣과 핵심 포인트 / 완료된 러프 위에 원톤으로 캐릭터 전체의 실루엣 점검 의상스케치 선정리 레이어정리 기본 명암흐름 세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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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프 베리에이션 / 게임캐릭터 설계도 만들기 / 베리에이션을 통한 다양한 실루엣 양산 러프스케치 작업 | ||
캐릭터 디자인 디퓨즈컬러링 ( 베리에이션 이후 2개 이상의 컨셉 스케치 제작 ) | ||
6 | 게임캐릭터 창작 3 | 360도 턴어라운드 정면 / 정측면 / 측면 / 뒷면의 게임캐릭터 설계도 만들기 |
실루엣 드로잉으로 현재 캐릭터의 존재감 체크 / 바디 의상 분리 후 작업 진행 | ||
캐릭터 컬러링 작업 / 의상컬러링 디테일 전체적인 완성을 위한 작업 | ||
창작캐릭터 완성 및 이펙트와 림라이트 점검 ( 학생의 개개인별 상황에 따라 바뀔 수 있음 ) |
게임원화과정 포트폴리오
더블유아카데미 수강생들의 크리에이티브한 작품들을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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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설팅 전문가들의 개인면담을 통한 맞춤형 전문교육
더블유아카데미 수강등록 절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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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온라인 상담문의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신 과목의 학과 담당자 매칭을 통해 상담 일정을 조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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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문 상담진행학원에 방문하여 학과별 선생님을 통해 수강생의 목적과 상황에 맞는 수업과정을 컨설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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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학신청 및 수강등록수강할 과목과 시간이 정해지면 수강등록을 위한 입학원서를 작성하고 수강료를 결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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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수업진행 관리처음 상담을 해준 선생님이 수강중에 발생하는 고충을 주차별로 확인하고 끝까지 관리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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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로 및 취업상담과정 수료 후 진로에 대한 상담과 취업이 목적인 수강생들을 위한 맞춤형 취업연계를 지원합니다.